You are using an outdated browser. 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improve your experience.
KDB산업은행 「스마트KDB」

산업은행 스마트폰뱅킹

산업은행 스마트폰뱅킹

KDB산업은행 「스마트KDB」

by 한국산업은행
KDB산업은행 「스마트KDB」
KDB산업은행 「스마트KDB」
KDB산업은행 「스마트KDB」

What is it about?

산업은행 스마트폰뱅킹

KDB산업은행 「스마트KDB」

App Details

Version
4.3.8
Rating
(10)
Size
178Mb
Genre
Finance Business
Last updated
April 3, 2024
Release date
September 19, 2010
More info

App Store Description

산업은행 스마트폰뱅킹

1. 개 요

새로워진 스마트KDB를 이용하여 조회, 이체/납부, 금융상품, 비대면서비스 등의 뱅킹서비스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대상 : 개인 고객 (스마트KDB에서 예금신규 및 스마트폰뱅킹 가입 가능)
* 루팅 또는 해킹 이력이 있는 스마트폰에서는 스마트KDB를 이용하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새로워진 서비스

모바일간편인증
- 간편인증(간편비밀번호/패턴/지문)으로 OTP 없이 스마트폰뱅킹 로그인 및 모든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회 1천만원, 1일 5천만원까지 OTP 없이 이체 가능, 초과금액은 OTP 입력 후 거래)
- 모바일간편인증 서비스 가입 고객은 스마트폰뱅킹에서 간편인출 신청 후 현금카드 없이 산업은행 자동화기기에서 소액인출(1일 100만원 이내)이 가능합니다.

신속한 알림과 맞춤정보
- 입출금 거래내역, 금융정보(펀드 수익률, 환율정보, 수신만기), 마케팅 알림을 PUSH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자주찾는 계좌, 나만의 관심상품 등 개인 뱅킹 정보를 한눈에 MY KDB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똑똑한 뱅킹과 본인확인
- AI 금융거래 패턴 분석을 통하여 주기적인 이체나 공과금 납부내역, 자주사용 하는 메뉴를 알려드립니다.
-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에서 예금신규와 뱅킹관리 서비스를 비대면 본인확인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든든한 퇴직연금과 모바일 현금카드
- 퇴직연금을 포함한 인터넷뱅킹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금융상품을 스마트폰뱅킹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실물카드 없이 스마트폰으로 모바일현금카드를 발급하여 ATM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접근권한 안내

[기본필수]
- 기기정보 : 휴대폰의 상태 및 기기정보 확인, 악성코드 진단, 탈옥/루팅 이력 탐지 미 차단
* 스마트KDB 이용을 위해 기본적으로 필요한 접근권한으로 접근권한 허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스마트KDB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거래필수]
- 카메라 : 신분증 및 QR코드 촬영을 위한 카메라 구동 (비대면실명확인 서비스, 공동인증서 이용 고객에 한함)
* 특정 거래를 위해 필요한 접근권한으로 접근권한이 필요한 거래에 최초 접근 시 동의를 받습니다.
동의하신 이후부터는 접근권한 허용을 철회하지 않는 이상 별도의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선택]
- PUSH알림 : PUSH알림 메시지 수신
* 거래 편의를 위한 부가적인 기능 제공을 위해 필요한 접근권한으로 선택 접근권한 허용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해당 거래는 가능합니다.
동의하신 이후부터는 접근권한 허용을 철회하지 않는 이상 별도의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 접근권한 변경방법 : 휴대폰 설정 > 스마트KDB > 권한

Disclaimer:
AppAdvice does not own this application and only provides images and links contained in the iTunes Search API, to help our users find the best apps to download. If you are the developer of this app and would like your information removed, please send a request to takedown@appadvice.com and your information will be remo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