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outdated browser. 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improve your experience.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전 세계 온라인 명품 쇼핑몰과 쇼핑정보를 한 곳에

전 세계 온라인 명품 쇼핑몰과 쇼핑정보를 한 곳에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by (주)하이드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What is it about?

전 세계 온라인 명품 쇼핑몰과 쇼핑정보를 한 곳에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App Details

Version
1.15.14
Rating
NA
Size
25Mb
Genre
Shopping Lifestyle
Last updated
October 3, 2021
Release date
December 17, 2020
More info

App Screenshots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screenshot-0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screenshot-1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screenshot-2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screenshot-3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screenshot-4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screenshot-5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screenshot-6
하이드 (HIED) - 명품 쇼핑몰 모음앱 screenshot-7

App Store Description

전 세계 온라인 명품 쇼핑몰과 쇼핑정보를 한 곳에

* 전세계 명품
- 매일 매일 업데이트 되는 1만 5천여 개 럭셔리 브랜드와 100만개가 넘는 상품

이 세상엔 당신을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가 생각보다 많답니다. 아미, 알렉산더 맥퀸, 아크네 스튜디오, 버버리, 구찌, 오프화이트, 산드로, 스톤아일랜드, 톰브라운, 베트멍 등등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브랜드에, 당신이 꼭! 알아야 하는 트렌드 브랜드들까지, 전 세계 1만 5천여개 브랜드, 100만개 이상의 상품을 다 모았습니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평균 1만 5천 개의 신상 아이템들 통해 명품 쇼핑의 진가를 하이드 통해 느껴보세요.

* 다 모았다
- 파페치, 매치스패션, 24S 등 수십 개 명품 쇼핑몰을 한 번에

세계 3대 명품 온라인 쇼핑몰인 파페치, 매치스패션, 에센스는 물론이고, 마이테레사, 미스터포터, 네타포르테, 육스, 24S, 엔드클로딩 등등 전 세계 명품 쇼핑몰 Top 30위 사이트들을 하이드에 모두 모았습니다. 여기가 싼가, 저기가 싼가? 여기는 재고가 없네, 저기는 있나?
아! 답답하고, 귀찮아ㅠㅠ. 더 이상 가격비교 하느라, 재고 확인하느라 쇼핑몰들을 일일이 돌아다니실 필요가 없어요. 하이드에서 한 번에 비교하고, 한 번에 확인해 보세요. 매주 새로운 온라인 쇼핑몰들도 추가되고 있답니다.

* 가품, 반품에 대한 걱정은 하이드면 해결!

하이드에서 검색하고, 비교하고 나면 구매는 파페치, 매치스패션, 센스 등 해당 쇼핑몰에서 이루어집니다. 하이드는 명품을 수입하여 직접 판매하지 않습니다.
병행수입의 여러 불안감을 한시름 덜어 놓으세요. 유명 명품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하고, 주문하신 아이템을 현지에서 직 배송 해드리니, '이 상품이 가품일까' 아니면 ‘반품이 잘 될까?’와 같은 걱정은 하이드에선 애초에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럭셔리 콘텐츠
- 전문 에디터의 손쉬운 명품 쇼핑정보와 프로모션과 프라이빗 세일, 추천 콘텐츠, 명품 트렌드와 핫딜정보

“ 명품쇼핑에 필요한 이 세상의 모든 꿀팁을 즐겨보세요! “
하이드 전문 에디터들이 쇼핑몰을 샅샅이 뒤져 찾아내는 오늘의 추천템들과 시즌 별 필수 구매 아이템들, 요즘 패피들에게 hot!한 명품 정보까지, 끊임없이 패션 피플들을 위한 볼거리와 명품정보를 업데이트 합니다.
사이트 별로 제각각 인 관부가세 규정, 환불 절차, 배송 문제 등 해외쇼핑몰에서 주문하며 지끈지끈 머리 아픈 것들을 한방에 정리하였습니다. 쇼핑몰 별 회원가입 시 주의할 사항, 결제금액에 관세/부가세 포함 여부, 배송업체 및 배송비 정책, 반품 및 환불 절차에 이르기까지 스마트한 명품생활을 위한 필수 꿀팁을 모두 모았으니 여러분은 하이드 통해 편하게 누리기만 하세요.
하이드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업 로드된 해외명품 구매 꿀팁 영상도 꼭 챙겨 보세요!

* 최신 상품정보
– 전세계 럭셔리 상품의 신상 및 관심상품의 할인정보와 재고정보를 손쉽게

“ 위시리스트 통해 최애 쇼핑몰, 브랜드별 할인 소식을 가장 먼저 “
남들보다 비싸게 사지 마세요. 명품 세일은 끝이 없고, 핫딜은 돌고 돕니다.
위시리스트에 원하는 상품을 담아보세요~!
좋아하는 브랜드, 좋아하는 쇼핑몰, 좋아하는 상품들의 소식을 그 누구보다 빠르게 하이드가 알아서 알림을 보내줍니다. 매일! 실시간으로! 신상 출시, 세일 시작, 품절템 재 입고 등 중요한 쇼핑 정보들을 놓칠 리 없습니다. 쇼핑몰 별 할인코드 정보는 덤으로 챙겨드릴 테니 명품 쇼핑은 하이드에게 맡겨주세요!

이제 명품 쇼핑은 헤매지 마시고, “하이드” 면 됩니다!!

[SNS]
- 유튜브(대리쇼핑) : https://www.youtube.com/channel/UCgXfwYg_wIRmDyNHvcfX5Dg
- 유튜브(스타일러너) : https://www.youtube.com/channel/UCzKs3O-aSSvxl4SdJhKDHqw
-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hied_fashion?igshid=14yykbbeoox9r

[고객센터]
- 이메일 : cs@hiedinc.com
- 전화 : 02-6959-5625
- 카톡채널 : 하이드 (HIED)
- 고객센터 운영시간 : AM 11:00~PM 18:00 (점심시간 12:30~14:00)
토,일 / 공휴일 휴무

[앱 접근 권한에 대한 안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의 2에 의거하여 HIED 서비스 이용 시 필요한 접근 권한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며, 이용자에게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필수적 접근 권한 안내]
- 기기 및 앱 기록 : 기기 식별 및 앱 상태(버전) 확인을 위해 필요한 권한입니다.

[선택적 접근 권한 안내]
- 푸시 메시지 : 서비스 이용내용 공지

* 선택적 접근 권한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선택적 접근 권한 미동의 시 서비스 일부 기능의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Disclaimer:
AppAdvice does not own this application and only provides images and links contained in the iTunes Search API, to help our users find the best apps to download. If you are the developer of this app and would like your information removed, please send a request to takedown@appadvice.com and your information will be remo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