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 작가 1위를 차지한 프랑스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전 작품을 한 앱으로 만나 보세요
베르베르 e전집
What is it about?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 작가 1위를 차지한 프랑스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전 작품을 한 앱으로 만나 보세요.
베르베르 e전집 is FREE but there are more add-ons
-
$13.99
제3인류 세트(1~2권)
-
$6.99
제3인류 6
-
$6.99
제3인류 5
-
$6.99
제3인류 3
-
$6.99
제3인류 4
-
$6.99
제3인류 1
-
$6.99
나무
-
$9.99
뇌 세트(전 2권)
-
$119.99
벨로캉 프리미엄 세트(29권)
-
$9.99
웃음 세트(전 2권)
App Screenshots
App Store Description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 작가 1위를 차지한 프랑스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전 작품을 한 앱으로 만나 보세요.
베르베르의 대표작이자 첫 작품인 『개미』의 한국어판 출간 20주년에 맞추어 베르베르의 전 작품이 수록된 ‘베르베르 e전집’ 앱을 출시하였습니다. 『개미』, 『신』, 『타나토노트』등의 대표작부터 최근 베스트셀러에 오른 신작 『제3인류』까지 전자책을 구입하여 소장하고, 읽을 수 있습니다.
‘베르베르 e전집’ 앱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각 도서는 앱 내에서 유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종이책과 전자책의 장점을 모두 살린 기능과 디자인
‘베르베르 e전집’ 앱은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전자책과 종이책의 장점을 모두 살렸습니다. 기존의 전자책이 각주를 터치했을 때 별도의 페이지로 이동하여 해당 내용을 보여 주는 형식이었다면, 이 앱에서는 각주 내용을 팝업창으로 띄워 그 자리에서 바로 보여 줍니다. 책을 읽으면서 남긴 밑줄과 메모를 독서노트에서 한꺼번에 모아서 보고, 마음에 드는 문장은 메일이나 SNS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페이지를 넘기는 듯한 책넘김 효과 등 최적의 가독성을 위하여 종이책과 흡사한 디자인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베르베르 e전집’ 앱은 열린책들과 북잼이 합작 개발했습니다. 열린책들과 북잼은 지난 2013년 2월 ‘세계문학’ 앱을 출시한 바 있으며, 앱스토어에서 도서 앱으로는 이례적으로 게임을 누르고 전체 카테고리 다운로드 1위와 매출 1위를 기록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문의사항은 북잼 고객센터(1544-9101, help@bookja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이 앱이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열린책들에 있습니다.
◎ 이 앱은 북잼에서 제작되었습니다.
AppAdvice does not own this application and only provides images and links contained in the iTunes Search API, to help our users find the best apps to download. If you are the developer of this app and would like your information removed, please send a request to takedown@appadvice.com and your information will be remo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