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outdated browser. 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improve your experience.
달콤박스 - 미팅,소개팅

넘쳐나는 수많은 소개팅앱들에 지치진 않으셨나요

넘쳐나는 수많은 소개팅앱들에 지치진 않으셨나요

달콤박스 - 미팅,소개팅

by BNK Lab
달콤박스 - 미팅,소개팅
달콤박스 - 미팅,소개팅
달콤박스 - 미팅,소개팅

What is it about?

넘쳐나는 수많은 소개팅앱들에 지치진 않으셨나요?

달콤박스 - 미팅,소개팅

App Details

Version
1.1.03
Rating
NA
Size
54Mb
Genre
Social Networking
Last updated
November 5, 2018
Release date
March 10, 2017
More info

달콤박스 - 미팅,소개팅 is FREE but there are more add-ons

  • $3.99

    캔디35개(+3)

  • $11.99

    캔디90개(+15)

  • $6.99

    캔디60개(+9)

  • $17.99

    캔디150개(+25)

App Screenshots

달콤박스 - 미팅,소개팅 screenshot-0
달콤박스 - 미팅,소개팅 screenshot-1
달콤박스 - 미팅,소개팅 screenshot-2
달콤박스 - 미팅,소개팅 screenshot-3
달콤박스 - 미팅,소개팅 screenshot-4

App Store Description

넘쳐나는 수많은 소개팅앱들에 지치진 않으셨나요?
고만고만한, 비슷한 소개팅은 지겹지 않나요?
여기, 외로움에 사무치고, 기다림에 지치고, 넘쳐나는 서비스에 피곤한 당신을 위한 소개팅종합선물상자 달콤박스가 배달됩니다.

**두근두근, 택배 상자보다 더 기다려지는 달콤박스

-달콤박스만의 특별한 선물, [랜덤박스]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유령회원과의 매칭이 걱정된다면,
공통관심사, 선호 나이만으로 찾는 인연이 더이상 설레지 않다면,
랜덤박스를 이용해보세요.
당신과 동시에 달콤박스에 접속한, 누군지 모를 운명의 상대와 100% 매칭!

랜덤박스에 참여하시면, 실시간으로 참여한 이성을 추천해 매칭 해드립니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데, 당신과 동시간에 접속한 그/그녀는 당신의 운명일지도 몰라요!

매칭된 이성과는 바로 대화를 시작할 수 있어요.
지금 랜덤박스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운명의 상대를 만나보세요.

-달콤박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휴대폰 번호로 인증 받은 회원만을 대상으로 담당자 프로필 승인을 거쳐 남/녀 회원들의 신입 심사를 통과해야 정식 회원으로 활동가능하니 믿을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 만나지 않기’ 기능을 이용한다면, 지인과 마주칠 염려 없이 달콤박스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성이 보는 나는 얼마나 매력적 일까?
이성의 눈에 비친 나의 모습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프로필을 열어본 상대방이 나를 평가했다면, 상대방이 나에게 준 매력점수를 확인할 수 있어요.
나를 매력적으로 평가한 상대방은 당신의 대화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요~ 어서 빨리 달콤박스를 열어 확인해보세요!

**달콤박스,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1. 고퀄리티의 회원들이 이용중인 소개팅 앱 달콤박스를 받아 가입합니다.
2. 자신의 매력을 한껏 표현할 수 있는 정성어린 프로필과 사진을 업로드하고 승인/심사를 받습니다.
(프로필에 문제가 있거나, 업무 시간 외에는 승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3. 회원님의 모든 정보를 분석, 가장 잘 어울릴만한 상대를 엄선하여 매일 소개하는 오늘의 인연을 만나 보세요.
4. 더 많은 이성을 소개 받고 싶다면 이성카드 더보기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어요.
5. 지금 막 가입한 신입 회원님들을 신입평가에서 만나보세요.
6. ‘이 사람이다’ 싶은 상대를 봤다면, 망설이지 말고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7. 상대방도 ‘좋아요’를 누르면 대화 친구가 되어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8. 내가 좋아요한 상대, 나를 좋아요한 상대, 높은 점수를 준 회원들은 관심카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9. 매칭된 인연과의 달콤한 대화는 대화방에서 쭈욱~
10. 오늘도 달콤박스에서 달달한 시간 보내세요

**달콤박스 사용 시 이것만 주의해주세요
달콤박스는 방통심의위의 ‘청소년 보호 활동 강화 권고안'에 따라 아래 행위를 앱 내에서 금지하고 청소년 보호를 위한 모니터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위법 유해한 내용이 유통되지 않도록 모니터링하며, 발견시 해당 회원/글 등은 통보 없이 차단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본 앱은 성매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으며, 청소년 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으나 청소년에게 유해나 내용이 포함될 수 있으니 사용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동∙청소년 포함 성매매를 알선, 권유, 유인, 강요하는 사람이나 성매매를 한 사람은 형사처벌의 대상입니다.
음란하거나 선정적인 프로필 사진 및 성기∙성행위를 비유해서 불건전 만남을 유도하는 게시글은 본 서비스에서 유통을 금지합니다.

-기타 마약류, 의약품, 장기거래 등 현행법을 위반하는 불법행위를 금지합니다.

불법 거래 권유가 있을 경우에 cs_dkb@bnklab.com로 신고하시고, 위급한 경우에는 경찰청(112), 아동∙여성∙장애인 경찰지원센터 안전Dream(117), 여성긴급전화 (1366), 기타 연관 성폭력 보호센터 [http://www.sexoffender.go.kr/]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접근 권한 안내]
* 선택 접근 권한
- 사진 : 프로필, 채팅방에서 사진 및 멀티미디어 파일 제공
- 카메라 : 프로필 등록을 위한 촬영, 채팅방 멀티미디어 파일 제공


* 선택 접근 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선택 접근 권한 미동의시 서비스 일부 기능의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Disclaimer:
AppAdvice does not own this application and only provides images and links contained in the iTunes Search API, to help our users find the best apps to download. If you are the developer of this app and would like your information removed, please send a request to takedown@appadvice.com and your information will be remo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