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outdated browser. 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improve your experience.
맛슐랭 - 나만의 맛집 컬렉션

아직도 내가 갔던 맛집을 찾아 헤매고 있나요

아직도 내가 갔던 맛집을 찾아 헤매고 있나요

맛슐랭 - 나만의 맛집 컬렉션

by SeungHyeon Lee
맛슐랭 - 나만의 맛집 컬렉션
맛슐랭 - 나만의 맛집 컬렉션
맛슐랭 - 나만의 맛집 컬렉션

What is it about?

아직도 내가 갔던 맛집을 찾아 헤매고 있나요? 이제는 '맛슐랭'과 함께 당신만의 컬렉션과 미식 지도를 만들어 보세요.

맛슐랭 - 나만의 맛집 컬렉션

App Details

Version
1.0.3
Rating
(14)
Size
17Mb
Genre
음식 및 음료 여행
Last updated
January 30, 2024
Release date
October 25, 2023
More info

App Screenshots

맛슐랭 - 나만의 맛집 컬렉션 screenshot-0
맛슐랭 - 나만의 맛집 컬렉션 screenshot-1
맛슐랭 - 나만의 맛집 컬렉션 screenshot-2
맛슐랭 - 나만의 맛집 컬렉션 screenshot-3
맛슐랭 - 나만의 맛집 컬렉션 screenshot-4

App Store Description

아직도 내가 갔던 맛집을 찾아 헤매고 있나요? 이제는 '맛슐랭'과 함께 당신만의 컬렉션과 미식 지도를 만들어 보세요.

미슐랭 스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의 평가 기준입니다.

이제 맛슐랭에서 여러분 스스로가 나만의 맛집에 맛슐랭 스타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맛슐랭은 어떻게 당신의 맛집 여행을 더욱 좋게 만들까요? 바로 지금 이 순간, 맛집을 알아보는 준비가 되셨나요?

맛슐랭 앱이 여러분의 맛집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주요 기능]

1. 맛집 기록 및 관리 : 한눈에 볼 수 있는 나만의 맛집 컬렉션! 여러분만의 특별한 맛집 리뷰를 더 많이 저장하고, 그 추억을 영원히 기억하세요. 여기서는 당신만의 맛집 기록이 시작됩니다.

2. 앨범 기능 : 특별한 순간, 특별한 사람들과 추억을 함께 만들어 나만의 앨범을 만들고 맛집을 관리하세요. 어떤 장소에 있었는지 기록해 보세요.

3. 간편한 맛집 등록과 데이터 이동, 삭제 기능 : 여러분을 위해 리뷰를 관리하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관리해 주세요.

4.지도로 볼 수 있는 위치 : 지도에서 위치를 전체적으로 파악하세요! 어디가 여러분이 원하는 지역의 맛집인지 찾아보세요. 맛집 여행의 시작입니다!

5. 사진으로 된 맛집 핀 : 지도에 핀을 사진으로 표현하여 여행의 특별한 함을 더 즐겨보세요. 맛슐랭과 함께하는 맛집 여행은 즐거움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6. 백업 및 복구 :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세요. 백업하고 복구할 수 있어 여행 기록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7.공유하기 : 여러분이 발견한 장소를 친구나 가족과 쉽게 공유하며, 미식의 즐거움을 함께 환영합니다. 함께하는 맛집 여행은 더욱 특별합니다.

이제, 여러분만의 미식 세계를 완성하세요! 맛집을 찾는 곳에 모든 순간을 기록하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세요. 지금 바로 맛슐랭 앱을 다운로드하여 미식 여행을 시작하세요!


*폰트 저작권
저작물명: KCC간판체
저작자: 한국저작권위원회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Disclaimer:
AppAdvice does not own this application and only provides images and links contained in the iTunes Search API, to help our users find the best apps to download. If you are the developer of this app and would like your information removed, please send a request to takedown@appadvice.com and your information will be remo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