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outdated browser. 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improve your experience.
머스트잇(MUST'IT)

명품 패션 오픈마켓 머스트잇

명품 패션 오픈마켓 머스트잇

머스트잇(MUST'IT)

by MUSTIT Co., Ltd.
머스트잇(MUST'IT)
머스트잇(MUST'IT)
머스트잇(MUST'IT)

What is it about?

명품 패션 오픈마켓 머스트잇. mustit.co.kr

머스트잇(MUST'IT)

App Details

Version
4.28.0
Rating
(7157)
Size
71Mb
Genre
쇼핑 라이프스타일
Last updated
April 2, 2024
Release date
May 14, 2014
More info

App Screenshots

머스트잇(MUST'IT) screenshot-0
머스트잇(MUST'IT) screenshot-1
머스트잇(MUST'IT) screenshot-2
머스트잇(MUST'IT) screenshot-3
머스트잇(MUST'IT) screenshot-4
머스트잇(MUST'IT) screenshot-5
머스트잇(MUST'IT) screenshot-6
머스트잇(MUST'IT) screenshot-7
머스트잇(MUST'IT) screenshot-8

App Store Description

명품 패션 오픈마켓 머스트잇. mustit.co.kr

트렌디한 패션을 소비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쇼핑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머스트잇이 모바일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1. 메인
머스트잇 MD가 직접 기획하여 주 2회 새롭게 오픈되는 기획전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정보를 효과적으로 선보이기 위하여 메인 페이지 내 가장 상위에 배너를 한 눈에 보이도록 전시하여 고객 이용의 편의를 높였습니다.
더불어 HOT ITEM, MD CHOICE, 추천 브랜드 상품를 새롭게 메인에 배치하여 모바일에서도 최신 쇼핑 트렌드를 한 눈에 접할 수 있도록 개편하였습니다.


2. 상품 검색 서비스
약 50 만개의 상품, 1,000여 개의 브랜드 중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상품 및 브랜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카테고리 검색
좌측 메뉴 내에서 화면 터치를 통해 카테고리 선택 후 대분류, 중분류 까지 선택하면 해당하는 카테고리 검색 결과 페이지로 간편하게 이동하여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2) 브랜드 검색
카테고리 검색 후 상품 검색결과 페이지 내에서 브랜드 검색만을 위한 레이어 팝업을 통해 다수의 브랜드를 선택/검색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브랜드 검색 및 테마 정보를 제공하는 단독 페이지를 통해서는 브랜드 중심 상품 검색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인기 검색어
전 날의 검색어 데이터를 분석하여 가장 많이 검색이 이루어진 검색어를 1~10위까지 보여드리는 인기 검색어 서비스를 통해 다른 고객들의 쇼핑 선호도를 한 눈에 파악해보실 수 있습니다.


3. 기획전
좋은 가격대의 특가를 제공하는 기획전 뿐 아니라, 최신 쇼핑 트렌드를 반영하여 MD가 직접 기획하는 특별 기획전이 주 2회 제공됩니다.


4. 트렌드
트렌드 메뉴를 신설하여 고객 분들에게 다채로운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도를 한층 높여드리고자 합니다.

1) 잇스타일
전문성 높은 패션 정보를 주 1회 정기적으로 제공.

2) 블로그
이벤트 및 기획전 정보와 쇼핑과 관련된 다양한 꿀팁 공유.

3) 뉴스
언론사를 통해 기사회 된 머스트잇 보도자료 업로드.


5. 리뷰
실제 구매자가 직접 작성한 상품후기/포토후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하여, 상품 구매 전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6. 우수 판매자
고가의 상품이 거래되는 명품 오픈마켓인 머스트잇 내에서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판매자에 대한 신뢰 관계 구축을 위하여 고객 문의 답변 및 상품 판매가 우수한 판매자 들을 매월 추출하여 안내해 드리는 ‘우수 판매자’ 페이지를 신설하였습니다.


새롭게 변화한 머스트잇에서 즐거운 쇼핑 시간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isclaimer:
AppAdvice does not own this application and only provides images and links contained in the iTunes Search API, to help our users find the best apps to download. If you are the developer of this app and would like your information removed, please send a request to takedown@appadvice.com and your information will be remo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