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outdated browser. 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improve your experience.
광주남광교회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광주남광교회

by Anyline Co., Ltd.
광주남광교회
광주남광교회

What is it about?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광주남광교회

App Details

Version
2.01
Rating
NA
Size
0Mb
Genre
Last updated
March 14, 2017
Release date
March 14, 2017
More info

App Store Description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기쁘다 구주 오셨네’라는 글자에 환한 빛이 새겨지는 걸 보면서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새로운 해가 다가오고 있음을 느낍니다. 동시에 우리 교회 옆에 어느새 높이 솟은 아이파크 아파트를 보며 시간이 빠름을
생각합니다.

작년만큼 다사다난이라는 말에 많은 공감을 한 해도 드물 것입니다. 특히 나라의 어려운 일은 우리에게 안타까움을 더했고, 희망이라는 단어가 무색하게 생각될 정도였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세상의 빛인 교회가 그 역할을 잘 감당해야 함을 절실하게 느낍니다. 이것은 하나님을 믿는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더욱 더 정직하고 올바르게 살아가야 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런데 이 길은 결코 쉬운 길이 아닙니다. 예수님은 많은 사람이 찾는 넓은 문이 아닌 생명으로 인도하는 좁은 문으로 걸어가라고 말씀하십니다. 좁은 문은 찾는 사람이 적습니다. 찾는 사람이 적을지라도 그 좁은 문을 걸어가는 것이 우리의 몫입니다. 때때로 포기하고 싶고 편한 길로 가고 싶은 유혹이 찾아오더라도 끝까지 그 좁은 길로 걸어갈 수 있는 우리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역시 그 좁은 길을 함께 걸어가며 여러분에게 힘이 되겠습니다.

여러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저는 우리를 선하게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손길과 인도하심이 올 한해에도 여러분의 각 가정에 임하기를 늘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00% 연동형 앱 : 홈페이지에 등록된 내용, 게시물, 설교영상, 사진 등의 콘텐츠를 앱과 100%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푸쉬 알림메시지 자동발송: 홈페이지에 게시물, 사진, 동영상이 신규 등록 될 경우에 자동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게시판만 선택하여 수신이 가능하며, 전체 공지 발송도 가능합니다.
* 설교방송 시청 : 동영상 설교방송을 앱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다운로드 가능한 동영상의 경우 WiFi 지역에서 다운받아 네트워크 연결 없이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 동영상 시청시 WiFi 지역이 아닌경우 데이터 수신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 게시물, 사진 등록 : 글쓰기가 가능한 게시판과 앨범에서는 앱에서 직접 글등록 및 사진을 찍어서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 SNS연동 : 게시물 내용을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데이터의 경우 WiFi 지역이 아닌 경우 통신사와 계약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될 수 있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콘텐츠는 지역, 네트워크환경(WiFi, 3G, 4G)에 따라 속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의 경우 단말기의 종류에 따라 업로드가 되지 않는 단말기도 있습니다.

교회사랑넷 앱 고객지원실 : 1661-9106
홈페이지 : http://www.church-love.net

Disclaimer:
AppAdvice does not own this application and only provides images and links contained in the iTunes Search API, to help our users find the best apps to download. If you are the developer of this app and would like your information removed, please send a request to takedown@appadvice.com and your information will be remo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