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교시는 '직장생활이 1교시라면, 취미생활은 2교시'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직장인 모임 커뮤니티플랫폼입니다
이교시
What is it about?
2교시는 '직장생활이 1교시라면, 취미생활은 2교시'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직장인 모임 커뮤니티플랫폼입니다. 건전한 직장인 여가활동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모임원들 간의 체계적이 네트워크를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App Screenshots
App Store Description
2교시는 '직장생활이 1교시라면, 취미생활은 2교시'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직장인 모임 커뮤니티플랫폼입니다. 건전한 직장인 여가활동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모임원들 간의 체계적이 네트워크를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2교시는 2013년에 시작된 직장인 네트워크 모임 ‘슬링(SLING)’을 통해 6여 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된 법인으로 2018년 1월 직장인 2교시의 첫 모임을 개최한 이후, 현재까지 약 1만여 명의 20~40대 직장인들이 모임에 참여했습니다.
2교시의 모임은 학기모임(3개월 단위 모임)과 스팟모임(월 1회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취미, 자기계발, 재테크를 상위 카테고리로 하여, 디제잉, 댄스스포츠, 오페라 배우기, 음악치료, 부동산 스터디, 악기연주, 테니스 등의 모임을 진행 중입니다.
직장인 2교시는 사람들 간의 관계를 일반적인 동호회보다 장기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실명제로 운영이 되어, 신뢰성이 떨어지는 기존의 오프라인 모임의 단점을 보완하였습니다. 또한, 관심사를 기반으로 무언가를 배우면서 네트워킹을 형성해나갈 수 있도록 관리를 해 나가고 있습니다. 2교시는 모임을 개설한 모임장이 좋은 모임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지 관리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임원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모임 운영진을 평가합니다. 또한 모든 모임원들이 상호 존중하며 모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에티켓 준수 규정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이는 하루 놀기 위해 모이는 단순 1회성 모임과 차별되는 부분입니다.
이렇게 직장인들의 건전한 모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2교시가 모바일앱을 출시 했습니다.
복잡했던 모임참여 및 모임 등록 절차를 시스템화하여 간편하게 직장인 2교시 커뮤니티를 모바일앱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 간편한 모임 신청 절차
이제는 2교시 멤버로 등록만 된다면, 매신청 시 작성해야 했던 본인의 정보를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AppAdvice does not own this application and only provides images and links contained in the iTunes Search API, to help our users find the best apps to download. If you are the developer of this app and would like your information removed, please send a request to takedown@appadvice.com and your information will be remo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