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outdated browser. 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improve your experience.
POA S618S Brown

P

P

POA S618S Brown

by JC Globeway Inc
POA S618S Brown
POA S618S Brown
POA S618S Brown

What is it about?

P.O.A

POA S618S Brown

App Details

Version
1.1.1
Rating
NA
Size
8Mb
Genre
사진 및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Last updated
May 28, 2013
Release date
May 28, 2013
More info

App Screenshots

POA S618S Brown screenshot-0
POA S618S Brown screenshot-1
POA S618S Brown screenshot-2
POA S618S Brown screenshot-3
POA S618S Brown screenshot-4

App Store Description

P.O.A

아마추어 작가의 작품은 주제가 명확하지 않고 깊은 지식이 부족한 것에 비해, 프로 작가의
작품은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가 분명하고 더 깊은 지식과 창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P.O.A어플은 전 세계적으로 전문프로사진작가들과의 제휴를 통하여 세계 각지의 유명명소들을
주제로 한 작품들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소개

P.O.A(Point of Artist : 포인트오브아티스트) 모바일 어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만의 스마트 폰 꾸미기! P.O.A만의 고품격 사진으로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바꿔보세요.
자신의 기분과 취향에 맞는 여러 테마와 포토그래퍼 작가들의 작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스마트폰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다른곳에서 볼 수 없는 고품격 퀄리티의 사진들을 P.O.A에서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

개별 부과되는 코드를 통한 고해상도의 사진 제공
IOS 휴대폰 해상도에 최적화된 HD급 고화질 이미지가 제공됩니다.
최고의 사진작가들의 작품을 나의 스마트폰에 저장해 언제 어디서나 사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NS 연동(싸이월드, 페이스북, 플리커, 피카사)
SNS에 사진을 올릴수도 있고 주변 사람들과 배경화면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예술성과 작품성을 가진 배경화면 하이퀄리티의 이미지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작품 주제

Brown

갈색은 안정적인 이미지로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표현으로 건축물이나, 장식용에 많이 사용되는 색이다.
POA시즌6 Brown 에서는 미국의 갈색으로 표현된 사물들을 이용한 배경화면이다.

서비스 특징

전문프로사진작가가 직접 촬영한 고퀄리티의 사진
각 명소를 소재로 한 스토리가 있는 사진
어플 이용자들에게 어플에서 제공하는 인증키를 통해 웹사이트에서 이미지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 (http://poa.applacer.com)
기존에 없던 예술성과 작품성, 전문성이 있는 사진


작가소개

Albert R. Graham은 1974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출생, 오렌지카운티에서 성장했다.
사진학을 전공했으며 뉴욕을 무대로 활동하는 사진작가다. 주로 도심과 모던한 현실세계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작품들이 많다.
같은 사물이라도 작가의 시각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는데 2차원적인 사진 평면의 세계에 자신만의 기교를 통하여 표현하려는 이미지를 파괴하지 않고 최대한 현장감을 살려 표현한다. 알버트의 시각예술은 현실세계에 입각한 리얼리즘을 잘 나타내고 있다.


누구보다 감성적인 당신을 위한 사진 어플리케이션 P.O.A !!
세계 유명명소들의 일상, 배경, 풍경, 사람을 주제로 한 전문작가들의 멋과 감동의 사진작품을
만나보세요.

Disclaimer:
AppAdvice does not own this application and only provides images and links contained in the iTunes Search API, to help our users find the best apps to download. If you are the developer of this app and would like your information removed, please send a request to takedown@appadvice.com and your information will be removed.